스윔웨어 남성용 구매후기
남자도 살이 찌면 옷 골라입기가 쉽지 않은데, 수영복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해변가나 물놀이에서 입을 만한 래쉬가드는 남자들 옷도 핏이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살 찌면 팔도 가리고 싶고, 배도 가리고 싶어서 원래 입던 래쉬가드는 집업스타일의 긴 팔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스타일이 소재가 얇고 탄탄하지 못한 재질이면, 물을 만나면 착 달라붙어서 불룩 배가 더 도드라져 보이고,몸매가 더 드러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해변가에서 물놀이 하면서 입을 만한 반팔티셔츠를 찾아 헤메다가 발견한 배 가리기 딱 좋은 퀵실버 남성용 래쉬가드 티셔츠를 소개합니다.
퀵실버 Quicksilver
1960년대 호주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서퍼들을 위한 보드 숏 등 익스트림 스포츠에 입는 스윔웨어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퀵실버 남성 블랙 릴렉스핏 래쉬가드 반팔 티셔츠
- 모델명 : QE21RE123BLK
- 구매가 : KRW 69,000
아래 이미지는 모델 분의 몸매가 좋긴 하지만, 실제 제품도 소재와 핏이 좋아서 배가 나온 아저씨가 입어도 스타일이 좋아 보입니다.
실제 구매 후 받아 보자마자, 소재를 만져보고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상세페이지에 보면 glide wave 소재를 사용 했다는데, 이 소재는 주로 아웃도어 의류에서 사용하는 고성능 원단으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활동 중에도 땀이 차지 않게 도와주며 가볍지만 내구성은 튼튼해서 반복적인 마찰이나 외부자극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원단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래글런하고 통이 큰 릴랙스 핏인데도 실루엣이 좋은 이유가 소재가 좋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배가 나와도 옷을 입으면 뭔가 핏이 좋아서 배 나온게 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서핑 같은 거 할 때 상의와 하의가 흘러내리거나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인데, 보드용 반바지 허리 부분에 연결고리가 있다고 합니다.
사이즈는 XL로 구매 했습니다. 몸을 적당히 가리지만 또 너무 부하지도 않고 편안한 스타일입니다.
총평 및 요약
역시 퀵실버가 서핑 브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티셔츠 소재가 남다릅니다.
제주도 신화호텔에 묵었을 때 빨래 건조대가 없어서 호텔 방 실내에 그냥 캐리어 위에 널어 놨었는데도 냄새 하나없이 빨리 건조되고 -
원래 수영복 재질은 세탁기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여행 다녀와서 빨래가 너무 많아서 그냥 세탁기로 기능성 의류로 세탁 했는데, 틀어지거나 변형 하나 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팔티도 팔길이가 어중간 하게 길면 스타일이 이상하게 보일때가 있어서 반팔 티셔츠 중에 팔길이가 긴 티셔츠는 잘 안 입는 편인데, 이 티셔츠는 팔이 긴 편인데도, 소재가 좋고, 어깨 디자인을 잘 빼서인지 전체적인 핏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옷은 계속 오래 입고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 이 퀵실버 래쉬가드 반팔티셔츠가 그런 옷입니다. 특히 몸매에 자신 없는 배 나온 남성분들께 매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