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델문도
카페'델문도는 제주도 동쪽 함덕 해수욕장안에 바닷가 앞에 연결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처음 온 저도 어디선가 들어본 이름인 걸 보면 이미 유명한 카페인 듯합니다.
델문도 카페는 야외 테라스 공간이 넓은편인데,
여름이라 직사광선이 강해서 다들 외부에서는 사진만 찍고 들어가기 바빠서 한가해 보이지만 내부에는 자리가 하나도 없을정도로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카페랑 해수욕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수영하다가 커피 먹고 싶을때 바로 올라와서 주문할 수 있는 동선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커피와 제주도 만의 시그니처 뷰인 서우봉, 파란 하늘에 멋드러진 구름까지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이런 장면을 볼 수 있다니 커피 값이 하나도 안 아깝습니다.
델문도 커피값과 맛
아이스아메리카노는 7,500원 입니다.
카페 치고 커피값이 비쌉니다.
보통 이렇게 위치가 좋은 곳에 위치한 카페에서 맛까지 바라지 않는데, 빵도 직접 다 구워서 판매 하고 있었고, 커피맛도 괜찮습니다.
영업시간은 새벽 6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이고, 카페에 사람도 정말 많고, 델문도 사장님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바라보는 스팟 마다 뷰가 다르고, 공간이 다양하게 연출되어 있어서 정말 사진 찍을 곳도 많고 눈이 호강하는 곳입니다.
커피맛도 좋았고, 다음번에 함덕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하게되면 수영 하다말고 올라와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하고 싶은 곳입니다.
한번 와보고 다음에 또오고 싶은 곳, 친한친구랑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제주도 오시는 분들은 꼭 한번쯤은 방문하길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