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생긴 신상카페, 가혜리

김포에 대형카페가 몇 군데 있어서 종종 가보곤 하는데요, 새로 대형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온 가혜리 방문후기 입니다. 제가 갔을 당시에 가혜리 카페는 2023년 11월에 가 오픈 상태 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강화도 가는 길에 대곶면이라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 가혜리 위치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 103번길 84 



휴양지 컨셉의 포토존이 많은 카페

사람이 진짜 많았는데도 워낙 규모가 넓고 자리도 많다보니, 앉을 곳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토존이 곳곳에 많아서 여기저기사진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도 계단형 자리가 있어서 재미있고, 2층에는 통창이 있어서 바깥에 하늘과 정원이 한 눈에 보여 경치도 좋습니다. 

아마 김포의 대형카페에 처음 오신분들은 그 규모와 인테리어에  '와아 - !'할것이고, 기존에 '수산공원'에 다녀오셨던 분들은 '아 ~~" 할것 같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넓은 규모에 속이 뻥 뚫리고, 신기하지만 분위기는 수산공원이랑 정말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수산공원이 바다를 컨셉으로 했다면 이곳은 휴양지 해변을 컨셉으로 한 것 같은 느낌이었고, 저는 같은 사장님이 컨셉만 다르게 만드셨나? 궁금증이 들 정도 였습니다. 

메뉴는 베이커리부터 식사까지 다양하게 판매 중이고, 커피와 베이커리의 맛은 그렇게 특별했던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넓은 야외공간


가혜리만의 특징을 꼽으라면 바깥에 야외산책이 가능한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강아지를 데려오면 좋을 것 같은 공간 이었고, 건물 안에서 2층으로 올라가서 밖을 내려다보면 마치 넓은 정원 같은 느낌이라 절로 나가고 싶어집니다.

아래 사진은 야외에서 찍은 가혜리 건물 사진입니다. 바깥에서 보면 건물외관은 엄청 평범한데, 내부는 시원시원하면서도 곳곳에 포토존이나 즐길거리가 많고 공간을 알차게 잘 꾸며 놓은 곳입니다. 

야외에 오면 또 완전 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갔을 당시에는 가 오픈 상태라 야외는 좀 정비가 덜 된듯한 느낌이지만 공간 자체가 넓어서 강아지 데리고 와서 뛰어놀기도 좋겠고, 아이들도 뻥 뚫린 공간이라 그런지 놀 건 없지만 뛰어다니기 바쁩니다. 지금은 야외공간이 더 멋질 것 같습니다. 

가혜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소정의 원고료를 받으신 분들은 다 너무 좋게 써주셔서 그 후기들만 보면 안 가볼수가 없는 후기가 많던데, 저는 내돈내산 직접 검색해서 다녀온 솔직후기를 써보자면, 수산공원 가보셨던 분들은 비슷한 느낌의 컨셉에 신선한 느낌은 없을 수 있고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커피나 메뉴가 특이나게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어쨌든 자주 가보고 싶은 김포 대형카페 중 하나 였습니다. 

주차장도 넓은편이고, 외부에 야외공간이 있어서 식사나 차한잔 하고나서 여유롭게 산책도 하기 좋고, 건물내부와 바깥의 야외공간이 완전 색다른 느낌이라 가혜리만의 매력이 충분한 곳입니다. 

강화도로 놀러 가시거나 김포 근처 대형카페를 찾으신다면 갈만 한 곳으로 추천합니다.